(주)세광종합기술단은 우리나라의 경제성장과 사회 간접자본 시설의 확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던 1967년에 국내 최초의 항만 전문엔지니어링 업체로 창업 한 후, 반세기 동안 부산, 인천, 광양, 울산, 동해, 군산, 평택(아산), 제주항 등 우리나라 전국의 주요 항만시설 및 임해 산업단지 조선소, 해군기지등의 계획, 설계, 시공, 감리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으며, 항만시설과 관련된 토목구조, 연약지반 처리 등 토질 및 기초 분야, 해양 환경분야 각종 영향평가 및 조사, 분석 등에 이르기까지 전문성과 다양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해양 및 항만 전문엔지니어링 업체입니다.

창업이래 해양 및 항만분야에서 천여건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꿋꿋하게 외길을 걸어온 (주)세광종합기술단은 근면, 혁신, 인화라는 사훈 아래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최고의 기술과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혁신을 통해 우리나라 해양 및 항만 건설기술의 선진화를 위해 도전의식과 열의를 가지고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국제해운·항만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기후변화와 해수면 상승 등에 따른 연안재해 방지와 국민 안전을 위한 항만 시설물 up-grade, 노후항만시설 재개발 리모델링 및 해양 관광, 마리나, 크루즈 시설 개발 등 국민의 새로운 눈높이에 맞춘 선진화된 해양 및 항만 시설의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 해 나갈 것입니다.

(주)세광종합기술단은 지난 반세기 동안 국내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여 세계 속에 빛나는 世光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아낌없는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